본문 바로가기
IT 소식

차기 갤럭시 Z 폴드와 플립, 프레임 소재 변경...강해진다

by meeco.kr 2021. 4. 20.

렛고디지털에 따르면, 곧 출시될 갤럭시 Z 폴드3와 갤럭시 Z 플립3의 개선점 중 하나는 기존에 사용됐던 알루미늄 프레임에 비해 탄소나 티타늄으로 만들어져 프레임이 더 강해질 것이라는 점입니다. 티타늄 또는 탄소 프레임이 더 강하며 무게를 줄일 수 있습니다.

삼성은 최근 'Amar Frame'을 언급하는 상표를 신청했는데, 디지털에서는 이 Amar Frame이 갤럭시 Z Fold 3와 갤럭시 Z 플립3에 모두 사용될 것으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상표권 문서에는 제품에 대한 내용이 잘 드러나지 않습니다.

기존 루머에 의하면, 삼성 갤럭시 Z 플립3는 커버 스크린과 트리플 카메라 시스템이 더 크고 베젤이 더 좁으며 더 많은 색상 옵션(블랙, 베이지, 그린, 퍼플)으로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 삼성의 첫 번째 스크린 언더스크린 카메라(UDC)를 장착할 수도 있습니다.

반면 갤럭시Z폴드3는 6.2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Z폴드2와 달리 5.4인치 외장 디스플레이를 탑재할 예정입니다. 폴더블폰은 S펜에 대한 지원을 받는 것으로 확인됐지만, 출처에 따르면 전용 펜 보관슬롯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https://nl.letsgodigital.org/smartphones/samsung-galaxy-z-flip-fold-3/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