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

애플, 새 중앙 유럽 6개국서 애플 지도 재구축 테스트 실시

by meeco.kr 2023. 3. 13.

애플은 유럽 전역의 새로운 사용자를 대상으로 새롭게 디자인되고 재구축된 Apple 지도 환경을 대대적으로 확장하여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이번 확장을 통해 애플은 이제 새로운 중앙 유럽 6개국에서 새로운 Apple 지도 디자인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이번 확장은 지도 제작자이자 애플 지도 전문가인 저스틴 오바인이 처음 발견했습니다. 오바인은 새로운 애플 지도 환경이 현재 다음 국가에서 공개적으로 테스트되고 있다고 설명합니다:

오스트리아
크로아티아
체코
헝가리
폴란드
슬로베니아


2018년 iOS 12가 처음 출시된 이후 애플이 새로운 애플 지도 데이터의 가용성을 확대한 것은 이번이 열여덟 번째입니다. 오바인은 이렇게 말합니다:

모든 애플 지도 사용자에게 18번 확장 기능이 제공되면 애플의 새로운 지도는 지구 면적의 21.6%, 전 세계 인구의 11.7%(즉, 전 세계 32개국 9억 2,700만 명)를 커버할 수 있게 됩니다.

새롭게 디자인되고 재구축된 애플 지도 환경은 2018년 iOS 12의 출시와 함께 미국 일부 지역에서 출시되었습니다. 애플은 2020년 6월에 미국 출시를 완료했으며, 곧이어 유럽으로의 확장을 시작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애플은 새로운 애플 지도 디자인이 사용자에게 더 빠르고 정확한 내비게이션, 향상된 디테일, 더 나은 도로 커버리지 등을 제공한다고 선전하고 있습니다. 이전 출시 일정에 따르면 오바인은 새롭게 디자인되고 재구축된 애플 지도 환경이 다음 달 중 중부 유럽 6개국에서 공식적으로 출시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