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

삼성 갤럭시 S23 FE, 출시 없을 수도

by meeco.kr 2023. 3. 12.

삼성이 마지막 Fan Edition / "FE" 스마트폰을 출시한 지 오래되었습니다.  갤럭시S21 FE는 지난해 1월 다시 나왔다.  그리고 그 이후로... 아무것도.  먼저 갤럭시 S22 FE에 대한 소문이 만연했고,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았을 때 우리는 가장 최근에 올해 하반기에 출시될 것으로 알려진 갤럭시 S23 FE에 대한 소문을 듣기 시작했습니다.

아직.  오늘날 다작(그리고 일반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유출자인 Roland Quandt는 숨을 죽이고 S23 FE를 기대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나쁜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에 따르면 올해 S23 FE가 실제로 나올 것 같지는 않습니다.  또는 올해가 아닌 다른 해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정확히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삼성의 계획이 무엇인지 정확히 말할 수 없습니다.  이 장치의 존재와 출시(또는 부족)에 대해 상충되는 보고서가 있으므로 그러한 보고서를 건전한 회의론으로 받아들이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Quandt는 불행히도 더 이상 자세한 내용을 다루지 않았지만 향후 몇 달 안에 출시된다면 그러한 핸드셋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있었을 것이라고 가정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결국 그는 끊임없는 누출 소스입니다.  이 진술은 그가 아직 S23 FE에 대해 아무것도 보지 못했을 수도 있다고 믿게 합니다. 이는 그것이 결코 존재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