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

거만: 애플, 새 홈팟 미니 개발에 적극적이지 않아

by meeco.kr 2023. 1. 23.

애플은 불과 며칠 전에 새로운 풀사이즈 홈팟을 출시했고, 홈팟 미니는 애플의 스마트 스피커 라인업에 합류했습니다. 홈팟 미니는 2020년에 출시되었으며, 이것은 여러분이 새로운 버전이 곧 출시될 것이라고 추측하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블룸버그 통신은 오늘 이러한 제품은 현재 개발되지 않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블룸버그의 마그 거만Mark Gurman은 Power On 뉴스레터 최신호에서 Apple이 홈팟 미니의 새로운 버전에 대해 "적극적으로 작업"하고 있지 않다고 생각한다고 보도했습니다. 2세대 풀사이즈 홈팟의 새로운 기능을 살펴보면 이는 타당합니다. HomePod 2는 HomePod mini에서 이미 사용할 수 없는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또는 이번 주에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와 함께 HomePod mini로 출시됨).

완전히 새로운 2세대 홈팟 미니 대신, Apple이 기기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을 수 있는 다른 방법들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이번 주 출시되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새로운 색상 및 가격 변경이 포함됩니다.

거만은 "새로운 풀 사이즈 홈팟이 출시된 후, 많은 사용자들이 미니 모델의 업데이트에 대해 문의하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현 시점에서 애플이 그런 제품을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있다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최신 홈팟에는 99달러 미니에 없는 주요 신기능이 포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모델을 업데이트해야 할 명확한 이유가 없습니다." 라고 설명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