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

아이폰 15 프로, 초박형 커브드 베젤 특징 전망

by meeco.kr 2023. 1. 22.

슈림프 애플 프로로 알려진 유출자에 따르면, 아이폰 15 Pro 모델은 아이폰 14 Pro 모델에 비해 더 얇고 구부러진 베젤을 가질 것이며, 잠재적으로 애플 워치와 같은 외관을 만들 것이라고 합니다.

슈림프 애플 프로는 차세대 '프로' 아이폰 모델은 베젤만 곡면으로 처리하기 때문에 평면 디스플레이가 유지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유출자에게 말하는 한 소식통에 따르면, 이 더 얇은 베젤과 구부러진 모서리의 조합은 애플 워치 시리즈 7과 시리즈 8과 비슷한 모양을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휘어진 전면 유리는 아이폰 15와 아이폰 15 플러스의 디자인에도 포함될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이 장치들은 아이폰 14 이전 장치들에 비해 얇은 베젤을 가지고 있지 않을 것입니다. 슈림프 애플 프로는 아이폰 15 라인업이 지난해 아이폰 14 라인업과 동일한 디스플레이 크기를 특징으로 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작년에, 이 유출자는 아이폰 15 프로 모델이 뒷면 가장자리가 구부러진 티타늄 프레임을 가질 것이라고 말한 최초의 사람들 중 하나였습니다. 슈림프 애플 프로는 애플의 계획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공개하는 좋은 실적을 올렸기 때문에, 그들의 주장은 진지하게 받아들일 가치가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