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

삼성디스플레이, Lifelike Pixels 기술 연구 중...OLED 개선

by meeco.kr 2023. 1. 22.

갤럭시 S23 시리즈를 공개하기 며칠 전, 삼성은 미래 제품에 사용될 새로운 디스플레이 기술에 대한 상표를 신청했습니다. 한국 기업의 디스플레이 제조 부문은 이미 뛰어난 OLED 기술을 개선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국내에서는 삼성전자가 '라이프 라이크 픽셀'이라는 용어로 상표 등록을 신청했습니다 우리는 그 기술이 어떻게 작동할지 정확히 알지 못하지만, 우리는 그것이 회사의 스마트폰과 태블릿용 OLED 화면에 사용될 것이라는 것을 확실히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두 가지 제품 범주에만 국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 회사는 결국 그것을 AR/VR 디스플레이, 노트북 및 스마트워치를 포함한 다른 장치에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 상표 등록은 회사가 Flex Hybrid 용어의 상표를 신청한 당일에 신청되었습니다. 플렉스 하이브리드는 삼성디스플레이가 접었다가 동시에 미끄러지는 새로운 디스플레이 형태다. 이 제품은 훨씬 더 작은 크기로 접을 수 있는 미래의 노트북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세 개의 디스플레이 패널을 추가로 표시합니다: Flex In & Out, Flex Slidable Duet 및 Flex Slidable Solo가 있습니다.

만약 우리가 추측한다면, Life like Pixel은 O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향상된 색 재현과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향후 다른 스마트폰 OEM에도 공급될 수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