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

애플, 아이패드 기반 스마트홈 디스플레이 개발 중

by meeco.kr 2023. 1. 20.

블룸버그 보도에 따르면, 애플은 새 디스플레이와 더 빠른 애플 TV 셋톱 박스를 포함하여, 스마트 홈을 위한 "장치판"을 개발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 제품 중 하나는 홈킷을 제어하고 페이스타임 통화를 처리하기 위한 "기본적으로는 로우엔드 아이패드"입니다.

보도에 따르면 이 아이패드와 같은 장치는 애플이 스마트홈의 세계로 더 깊이 확장하는 시작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블룸버그는 이 디자인으로 벽이나 다른 곳에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스마트 디스플레이로의 진입은 서모스탯과 조명과 같은 것들을 제어하고, 비디오를 보여주며, 페이스타임 채팅을 처리할 수 있는 태블릿 제품 - 본질적으로 저가형 아이패드 -에서 시작될 것이라고 계획에 정통한 사람들이 말했습니다. 이 제품은 자석 고정 장치를 사용하여 벽이나 다른 곳에 장착할 수 있으며 일반 아이패드보다 가정용 가젯에 더 가깝습니다.

이 보고서는 애플이 여러분의 일반 아이패드보다 더 큰 스마트 홈 디스플레이를 만드는 것에 대해 "논의"했다고 계속해서 말하고 있지만, 이러한 노력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현재로서는 불분명합니다. 이 제품들은 개발 지연에 직면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빠르면 내년이 되어야 출시될 것 같습니다.

애플은 스마트 홈 디스플레이에 대한 관심 외에도 2024년 상반기에 출시될 수 있는 새로운 버전의 애플 TV를 계획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새로운 모델은 내부에 업그레이드된 프로세서를 탑재하지만 현재 모델과 동일한 디자인을 유지합니다.

마지막으로, 애플은 또한 애플 TV, 홈팟, 그리고 페이스타임 카메라를 하나의 기기로 결합한 제품에 대한 작업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블룸버그는 이 프로젝트가 "실패"를 겪었지만, 작업은 "아직 진행 중"이라고 말합니다 애플은 올해 출시하기를 희망했지만, "타이밍이 미끄러졌다"고 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