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21/06/094

한국레노버, 아이디어패드 슬림 신제품 출시 아이디어패드에 AI 기반 ‘스마트 러닝 솔루션’ 탑재 ‘레노버 어웨어’, ‘스마트 노이즈 캔슬링’ 등 AI 기능으로 집중력↑, 피로도↓ 한국레노버가 AI 기반의 ‘스마트 러닝 솔루션’을 탑재한 아이디어패드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달 출시되는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신제품은 ‘아이디어패드 슬림 3/3i’와 ‘아이디어패드 슬림 5/5i’로 학생들의 학습 환경 조성에 특화된 뛰어난 사양이 특징이다. △AI 기반의 ‘스마트 러닝 솔루션(Smart Learning Solution)’ △최신 11세대 인텔 프로세서 또는 AMD 프로세서 △720p HD의 웹캠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돌비 오디오(Dolby Audio) 스피커 △초고속 와이파이6 탑재 등 최신 기술이 적용돼 최적의 학습 환경을 조성한다. 특히 아이디.. 2021. 6. 9.
JBL 파티박스 온더고 출시...54만 9,000원 하만 인터내셔널(HARMAN International)의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JBL이 소규모 모임과 프라이빗 파티를 위한 스피커 PARTYBOX 시리즈의 최신 모델 파티박스 온더고(PARTYBOX ON-THE-GO)를 선보인다. 가격은 54만 9,000원이다. 파티박스 온더고는 강렬한 JBL 시그니처 사운드, 스피커 전면 조명이 보여주는 화려한 라이트 쇼, 유무선 마이크 및 기타 연결을 제공한다. 파티박스 온더고에는 강력하고 큰 울림을 주는 총 출력 100W의 JBL 시그니처 사운드가 적용되었다. 소리의 왜곡을 최소화하는 듀얼 트위터, 선명하고 섬세한 사운드를 전달하는 하이 익스커션 우퍼, 더 깊고 웅장한 저음을 느낄 수 있는 BASS BOOST가 적용되어 고음에서 저음까지 다채로운 JBL 사운드를 .. 2021. 6. 9.
주정차 단속 알림 앱 휘슬, 의성군 서비스 시작 통합 주정차 단속 사전 알림 앱 '휘슬'(Whistle)이 컬링과 마늘의 도시로 유명한 경상북도 의성군에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의성군민들은 휘슬로 신규 가입 시 김천시, 영천시, 영주시, 예천군, 안동시 등 경북 내 타 지역과 경기 안양, 군포 등 경기도 일부 지역까지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전국 통합 주정차단속 알림 서비스인 ‘휘슬’은 한 번만 가입하면, 신규로 추가되는 지역은 별도로 신청할 필요 없이 자동으로 등록돼 서비스 전 지역의 CCTV를 통한 주정차단속 알림을 받을 수 있다. 휘슬은 광역시 등 대도시를 비롯해 지역 소도시까지 지역 구분 없이 계속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2021. 6. 9.
소니, WF-1000XM4 공식 발표...업계 최고 노이즈 캔슬링 자신 https://www.youtube.com/watch?v=YGa87YR2dPs 소니는 무선 이어폰 WF-1000XM4를 공식 발표했습니다. 소니는 WF-1000XM4의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업계 최고라고 자신했으며. 전작 대비 훨씬 개선된 배터리 수명, 개선된 사운드 및 IPX4 내수성을 제공합니다. 아래는 새로운 기능에 대한 전체 내용입니다. 1. 노이즈 캔슬링 -이전 세대 QN1e 칩 보다 발전된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지원하는 새 V1 통합 프로세서 -이어버드 표면에 1개의 피드-포워드 및 1개의 피드-백 총 2개의 노이즈 감지 마이크 탑재, 주변 소음 분석 -자동 풍절음 모드로 바람이 부는 시기를 감지하고 자동으로 보정 -자석 부피 20% 증가, 새로 설계된 6mm 드라이버 유닛 저주파에서 향상된 .. 2021. 6. 9.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