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

LGU+, SM엔터 아티스트 언택트 XR SHOW 진행

by meeco.kr 2021. 10. 11.

LG유플러스가 SM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언택트 ‘XR SHOW’를 U+아이돌Live에서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오는 12일 NCT DREAM을 시작으로 다음 달 9일 NCT 127, 20일 에스파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모든 공연 실황은 U+아이돌Live에서 단독 중계된다. 티켓은 U+아이돌Live 앱·웹페이지와 SMTOWN&STORE에서 판매한다.

이번 온라인 행사의 가장 큰 특징은 무대에 초실감형 기술을 덧입힌 확장현실(XR) 공연이다. 관람객들은 NCT·에스파의 다양한 멤버들이 가상현실 속에서 펼치는 공연을 보다 실감나게 즐길 수 있게 된다.

XR 무대를 포함한 언택트 공연은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생중계 입장객 수의 제한도 없다. 가장 먼저 개최되는 NCT DREAM의 언택트 공연 ‘DREAM CINEMA’는 12일 오후 8시부터 90분간 총 5곡의 무대로 꾸려진다. 고객들은 스페셜 증강현실(AR) 티켓, 포토카드 세트, 포스트카드 북 등 기획 상품도 구매할 수 있다.

구매 티켓으로는 1개의 기기에서만 동시 접속이 가능하다. 지원 단말은 모바일, PC, TV 등이다. 모바일에선 안드로이드와 iOS 앱 마켓에서 U+아이돌Live 앱을 내려받아 이용할 수 있다. PC에서는 U+아이돌Live 웹사이트에서, IPTV에서는 U+tv를 통해 관람 가능하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