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

구글, 6가지 새 안드로이드 기능 발표

by meeco.kr 2021. 6. 16.

구글은 오늘 올 여름 안드로이드 기기에 출시될 6가지 새로운 기능을 발표했습니다.

1. 안드로이드 지진 경보 시스템이 전세계적으로 출시되고 있습니다. 터키, 필리핀, 카자흐스탄, 키르기스 공화국, 타지키스탄, 투르크메니스탄, 우즈베키스탄에 안드로이드 지진 경보 시스템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6aZ3sV7a1Lo

2. 이제 메시지를 표시하고 나중에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앞으로 몇 주 안에 사용 가능합니다.

3. 메시지를 입력하면 Google은 곧 Emoji Kitchen에 상황별 제안을 표시합니다. 상황에 맞는 Emoji Kitchen 제안사항은 현재 Gboard 베타 버전으로 제공되며 올 여름 모든 Gboard 사용자에게 Android 6.0 이상을 실행하는 장치에서 영어, 스페인어 및 포르투갈어로 작성된 메시지를 제공합니다.

4. 이제 음성으로 앱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헤이 구글, 내 캐피털 원 빌"을 앱으로 바로 뛰어들어 작업을 완료하거나 "헤이 구글, 스트라바에서 내 마일리지를 확인"과 같이 여러분의 주간 진행 상황을 바로 잠금 화면에서 빠르게 볼 수 있습니다.

5. 이제 음성 액세스에 향상된 암호 입력이 생깁니다. 암호 필드를 인식하면 문자, 숫자 및 기호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6. 전화기에서 직접 안드로이드 오토 런처 화면을 조정하고 수동으로 다크 모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미디어 앱의 새 탭, "맨 위로 돌아가기" 옵션 및 스크롤 막대의 A~Z 버튼을 사용하여 콘텐츠를 보다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728x90